발리 | BALI

W 발리 - 스미냑 투숙 후기⭐ (2) 오션뷰 객실, 조식, 바다🌊

위리릭 2023. 12. 8. 23:09
반응형
W 발리 - 스미냑 투숙 후기 (2) 오션뷰 객실, 조식, 바다

W 발리 - 스미냑 후기

- 오션뷰 객실, 조식, 바다 -

 

🏝️
Bali
W Bali - Seminyak


 
지난 편에는 W 발리 - 스미냑의 위치와 공항에서 이동, 체크인 과정과 풀빌라, 수영장과 유명한 WooBar에 대해 다뤘습니다. 아직 못 보셨다면 먼저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W 발리 - 스미냑 투숙 후기⭐ 체크인, 빌라, 수영장, WooBar 등 + 본보이 혜택
 
 
 
W 발리 투숙한 후기 2편 시작합니다👉👉
 
 
 


 

🛏️오션뷰 객실

오션뷰 객실에서도 묵어보고 싶어서 객실 한번 이동했어요. 빌라가 너무 좋았어서, 괜히 옮기겠다고 했나 지금이라도 취소할까 마음속으로 수백 번 고민했는데 막상 가보니 옮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건물
W 발리 스미냑 객실 문

 
 
빌라보다 일반 객실이 좋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하루 정도는 바다와 수영장 보이는 객실에 묵는 것도 좋더라고요😊
우선 객실 전체적으로 훑은 영상 한번 보세요 :) 

 
 
 
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객실 옮기겠다고 결정한 나를 칭찬하게 만드는....ㅎ.ㅎ 
수영장을 빙 둘러싼 형태의 리조트라서 너무 낮은 층만 아니면, 바다와 수영장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뷰
W 발리 스미냑 객실 발코니에서 본 수영장 뷰

 
 
침실입니다. 역시나 침구류 너무 좋아서 꿀잠 잤어요. 빌라와 마찬가지로 침대 협탁에 모기 스프레이와 몸에 뿌리는 모기약도 있었어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침실 침대 협탁 모기 스프레이
W 발리 스미냑 객실 침실 침대

 
 
 
 
일반 객실이지만 여기도 여전히 BOSE 블루투스 스피커 있고요! 입실했을 때 동일하게 음악 나오고 있었어요. 미니바 구성도 빌라와 똑같습니다.

W 발리 스미냑 객실 TV와 미니바, BOSE 블루투스 스피커

 
 
침실과 욕실 사이에 위치한 무료 커피&차, 미니바 냉장고 공간이에요. 수납장 형식으로, 유리컵, 와인잔들과 아이스 버킷, 무료 커피&차가 양쪽 문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문을 닫으면 아주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집니다 :)

W 발리 스미냑 객실 무료 커피&차, 미니바 냉장고 공간
W 발리 스미냑 객실 무료 커피&차
W 발리 스미냑 객실 미니바 냉장고

 
 
입구 쪽에 위치한 옷장입니다. 손잡이에서 핑크빛 불이 나오고 있어요! 신기하죠.

W 발리 스미냑 객실 옷장
W 발리 스미냑 객실 옷장

 
 
빌라 편에서 언급했듯, 일반 객실에는 쪼리 같은 외부용 슬리퍼 없고, 빌라의 두꺼운 검정 털 실내화 및 검정 가운과 달리, 얇은 하얀 실내화와 하얀 가운이 있습니다. 

W 발리 스미냑 객실 옷장 내 실내화W 발리 스미냑 객실 옷장 내 가운

 
 
 
다른 리조트와 크게 다르지 않은 발코니지만, 화려한 리조트 수영장 뷰를 제공합니다. 
역시 바다 앞이라서 습기가 많이 차니, 발코니 문은 늘 닫아두시는 게 좋아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발코니 의자와 테이블W 발리 스미냑 객실 발코니 소파
W 발리 스미냑 객실 발코니에 서 있는 여자


 
 
 
이번엔 욕실을 살펴볼게요. 전체적으로 훑은 동영상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거예요. 

 
 
일반 객실도 세면대는 2개! 욕조 있는 공간은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가릴 수 없어요. 문을 닫을 수도 없고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전경
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전경

 
 
 
각각의 세면대 아래에 어메니티들이 나눠서 담겨 있어요. 여기는 종이상자가 아닌, 비닐에 담겨 있었어요. 내용물은 동일하고, 비누, 페이스워시, 바디로션도 동일하게 OAKEN 브랜드였고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세면대 아래 어메니티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세면대 위 어메니티

 
 
 
욕조와 샤워실 있는, 꽤 넓은 공간입니다. 물 온도 변경에 2분 정도 소요된다고 쓰여 있었는데, 금방금방 바뀌었어요 :) 이런 게 안내되어 있다는 것 만으로 투숙객을 세심하게 신경 쓴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욕조와 샤워기
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욕조W 발리 스미냑 객실 욕실 샤워기

 
 
발코니에서 밤에 바라본 풍경이에요. 우바 쪽은 역시 저녁에 사람이 많고, 화려하더라고요.

W 발리 스미냑 객실 발코니에서 본 야경

 
 
 
 


 

🍽️조식

W 발리에는 조식당이 2개예요. 당연히 두 군데에서 다 먹어봤습니다. 우선 로비와 가까운 쪽에 있던 Fire 조식당 후기입니다.

W 발리 스미냑 Fire 식당 전경W 발리 스미냑 Fire 식당 전경

 
 
객실 번호 말씀드리고 들어가니 옆에 컵 진열장이 있었어요. 원하는 컵을 골라 자리에 앉으면 거기에 주문한 커피나 음료를 담아주시는 시스템...🤍 신기하죠. 예쁜 컵으로 고르세요 ㅎㅎ

W 발리 스미냑 Fire 식당 컵 진열장
W 발리 스미냑 Fire 식당 컵 진열장

 
 
 
 
 
아래 노란 컵은 남편이 고른 컵이에요 ㅋㅋㅋㅋ 이상해서 골랐대요. 
Fire는 실내, 야외 자리 있고요. 또 다른 조식당 보다 사람이 적은 곳이라, 여유 있게 앉을 수 있어요.

W 발리 스미냑 Fire 조식당 야외자리 노란 컵W 발리 스미냑 Fire 조식당 야외자리에서 본 뷰

 
 
 
 
W 발리는 뷔페 형식으로 되어있긴 한데, 조식 단품 메뉴가 굉장히 잘 되어 있더라고요. 테이블 위에 주문 가능한 메뉴 목록이 있었는데, 메뉴가 꽤 많고 먹음직스러운 것도 많았어요.

W 발리 스미냑 조식 단품 메뉴 1
W 발리 스미냑 조식 단품 메뉴 2

 
 
레스토랑 안에는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놓여있었는데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게 많았고, 요리하시는 직원 분들도 많았어요!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실내 뷔페 음식


 
치킨 와플, 아보카도 에그 화이트 오믈렛, 데리야끼 비프 누들 수프, 프렌치토스트, 커피 젤리 크로플 시켜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음식 다 맛있었어요 정말! 프렌치토스트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치킨 와플의 치킨도 굿👍👍
크로플은 글쎄,,,,,,,,!?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치킨 와플, 아보카도 에그 화이트 오믈렛, 데리야끼 비프 누들 수프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프렌치 토스트, 커피 젤리 크로플

 
 
망고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인데 꿀 빼고 달라고 요청드렸고, 달지 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굉장히 걸쭉했어요.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망고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

 
 
 
첫날 조식당 이용할 때는, 플래티넘 멤버라며 아래와 같이 특별한 음료도 주셨어요! 음료 설명해 주셨는데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맛있었어요...⭐ 일단 본보이 멤버라고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거 같아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전 완전 내향형이라 주변 사람들이 쳐다보는 거 같아 좀 부끄러웠지만옄ㅋㅋ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본보이 엘리트 플래티넘 멤버 혜택 음료

 
 
그리고 조금 이따 룰렛 가져오시더니, 이것도 플래티넘 혜택이라며 돌리라고 하셨어요!
12개 중에 거의 반이 꽝이었는데, 정말 다행히"목테일 2잔 at 스타피시 블루" 당첨되었어요😆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본보이 엘리트 플래티넘 멤버 혜택 룰렛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Fire 본보이 엘리트 플래티넘 멤버 혜택 룰렛 쿠폰

스타피시 블루에서 목테일과 함께 식사한 후기는 아래에서(1편) 확인하실 수 있어요!
👉👉W 발리 - 스미냑 투숙 후기⭐ 체크인, 빌라, 수영장, WooBar 등 + 본보이 혜택
 
 
 
 


🍽️조식

조식당 2개 중 한 군데는 스타피시 블루입니다. 바다 앞이고, 훨씬 큰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사람도 훨씬 많았어요. 흡연석, 금연석 자리 나뉘어 있었는데 금연석에는 원하는 자리가 없어서 흡연석 앉았습니다. 근데 담배 피우는 사람 없었어요 :)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야외자리 전경

 
 
 
여기도 Fire 조식당과 동일한 단품 메뉴 주문할 수 있었고요. 실내 쪽에는 뷔페 형식으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요.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실내 뷔페 음식


 
 
 
 
원래 해산물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초밥 종류도 있고, 구운 연어도 있고 그랬어요. 해산물뿐만 아니라 뷔페 메뉴들이 FIre에 비해 좀 더 풍성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더 많았나 봐요.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스시, 구운 연어, 오믈렛

 
 
나시 징고도 주문해 먹어봤는데, 역시 인도네시아 음식은 크게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ㅎ 나시 고랭 같은 보편화된 음식과 삼발 소스만 좋음,,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나시 징고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말차 라떼
W 발리 스미냑 조식당 Starfish Bloo 팬케이크

 
 
 


 

🌊바다

이렇게 파도 큰 바다는 처음이었어요. 파도가 지나치게 높아서 그런지(?) 서핑하는 사람 한 명도 없었고, 바다 앞에도 빨간 깃발 박혀 있었어요. 사람들도 바다 멀리까지는 가지 않고, 적당히 앞쪽에서 파도 즐기는 것으로 보였고요.

W 발리 스미냑 앞 해변W 발리 스미냑 앞 바다

 
 
 
아침저녁으로 조깅하는 사람 정말 많았어요..💕 뭔가 발리러버 자유로운 영혼들,,, ㅎ.ㅎ
서쪽 해변이라 해 질 녘이 정말 예뻤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선셋이 아름다웠어요🌅

W 발리 스미냑 앞 바다
W 발리 스미냑 앞 바다 선셋

 
 
 
 
 


W 발리 - 스미냑은 화려함, 세련됨, 트렌디함, 스타일리시함으로 가득한 최고의 리조트였어요.
체크인부터 빌라와 오션뷰 객실, 수영장과 바다, WooBar 등 레스토랑, 그리고 조식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했습니다💕 11년 넘은 리조트임에도, 오래된 리조트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면서도 프로페셔널했고요.

본보이 엘리트 혜택이 특히 눈에 띄었는데, 룸 업그레이드로 빌라에서 편안히 머물 수 있었고, 조식당에서의 특별 음료로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룰렛 이벤트로 뜻밖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넓은 풀빌라에서 수영과 반신욕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도, 오션뷰 객실에서의 풍경도 꿈같았습니다. 탁 트인 바다와 끝없이 펼쳐지는 파란 하늘을 감상하며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W 발리 - 스미냑에서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시 찾고 싶은 곳, 다시 머물고 싶은 리조트예요!



반응형